본문 바로가기
명랑?게시판

알리익스프레스 천원마트 이용해봄2

by The루시퍼 2024. 7. 6.

알리익스프레스 천원마트

다양한 물건들을 싸게 구입할 수 있지요

여러 개 사면 무료배송도 해줌

 

그냥 막 사면

싸구려가 굴러올 수도 있으니까

리뷰도 읽어보면 좋아요

 

이번엔 3가지 물건을 샀습니다

Let's Go!

 

중국식 대충 포장해서 보내기

그래도 내용물 손상은 없었네요

 

첫 번째 친구는

작고 단단한 박스에 담겨왔어요

 

미니 키보드인데요

키보드를 꺼냈는데 스위치가 뿅 빠지네요

하핫;;

 

키보드 브랜드는 ammtoo라고 하고

오테뮤 적축을 썼다고 합니다

핫스왑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메리트겠네요

근데 저는 키보드 커스터마이징은 아직 못 해봐서

스위치 놀이는 나중에 해보는 걸로

 

소프트웨어를 다운 받아서 커스터마이징 가능

제품 열자마자 컴퓨터랑 연결했을 땐 맵핑이 하나도 안 되어있더군요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xqFDp-l5TVA_6Ojsn0rt7GqvF5EvWDCi?usp=share_link

728x90

 

다음 친구는 꽤나 큰 박스에 들어있는데요

 

뚜껑이 입체적으로 열리는

하얀 쓰레기통입니다

 

3단 분리도 가능해요

 

걸이식/고정식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걸이식으로 골랐어요

유용하게 쓰일 듯

 

3번째 친구는

뽁뽁이로 단단하게 보호막을 쳐놨어요

 

미니 공구 세트인데요

구성품이 이렇게 많은데 가격도 착하고

좋은 것 같아요

 

필요한 물건들을 싸게 살 수 있는 천원 마트

진짜로 1000원에 파는 물건들은 많지는 않지만

마트보다는 확실히 싸게 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라곤 하지만

결제는 원화로 하면 되니까 기부니도 좋아집니다

(달러로 결제하면 더 비쌈)

키보드가 가격이 좀 세서 1만원 이상 들었는데

카드뿐만 아니라 여러 페이들도 있어서 편한 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