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랑?게시판

드렁크디어 Drunkdeer G65 키보드 1달 리뷰

by The루시퍼 2024. 6. 24.

 

선물로 받은 술사슴 키보드

지난 번엔 개봉기도 쓴 바 있죠

https://nicknamelucifer.tistory.com/153

 

일단 LED가 이쁘다는 점이 좋습니다

키 수가 적어서 불편한 부분은 있어요

그래서 특정 게임 전용 키보드로 쓰는 중

 

 

스위치는 게이트론 2세대 자석축인 걸로 알고 있어요

자석축은 처음인데 신기해요

입력 지점을 내 맘대로 정할 수 있다는 점

 

아쉬운 점을 추가하자면

only 유선이라는 점?

 

2.4G라든지 블루투스라든지

유무선 키보드가 대세인데

유선만 가능

 

그래도 키보드 본체 따로

케이블 따로라서

엄청 불편한 건 아님

 

728x90

발로란트에선 래피드 트리거가 필수라고 하는데

저는 발로란트 유저는 아니고

카스를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슉슉 움직일 때

뭔가 빠릿한 느낌은 들었어요

 

제가 F2~F5를 자주 쓰는데

미니 키보드는 해당 버튼이 없어서 아쉬운 점이 있네요

나머지는 만족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