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Skyfall 0.76
타입 길목형 힘싸움맵
사이즈 128*128
인원수 3스타팅(4,8,12 시)
사용한프로그램 ScmDraft 2
타일셋 Twilight World
러시거리 31초
아재개그 아티스트가 자기 소개를 하면? 화가 나요
자원량
본진 9M + 1G
앞마당 7M + 1G
평지멀티 7M + 1G
언덕멀티 7M + 1G
센터미네랄멀티 6M
개요
91번째 스타크래프트 자작맵입니다

all of me라는 맵을 카피했습니다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ㅇㅅㅇ
작년 말부터 맵 만드는 기조를 살짝 바꿨습니다
"2,4인용 맵을 3인용으로 바꿔보자"에서
"타인 3인용 자작맵을 내 스타일에 맞게 리메이크 해보자"로

키밍 님의 ASL S19 맵 폴스타를
스타 폴로 검색한 사람이 있더라고요
여기에서 Adele의 노래 [Skyfall]이 떠올라서
맵 이름을 정했습니다
오랜만에 007 보고 싶다
https://youtu.be/DeumyOzKqgI?si=ql5vfOpjbdGoHtm3
내용
Ψ옛날 맵을 요즘 맵 느낌이 나게 리메이크 해봤습니다
Ψ중립에그를 싫어하지만 황혼 타일 특성 상 어쩔 수 없이 넣어줬네요
Ψ본진 입구 폭은 58픽셀
Ψ앞마당의 두 에그들은 픽셀을 교묘하게 만져놨습니다 아마 3종족 모두가 싫어할 심시티가 나올 듯?
Ψ앞마당은 프저전 캐논 러쉬 가능
Ψ본진~앞마당 구조는 평지형을 채택했습니다 역언덕은 그켬!
Ψ평지 멀티는 3파일런, 언덕 멀티는 4파일런으로 벌쳐 차단 가능
Ψ센터 쪽 건설 불가 지역은 오리지널 맵이랑은 다릅니다
Ψ황혼 타일이 다리 지형이 맵 꾸미기에 좋은데 까먹고 패스했어요 = 버전 높이면서 약간 추가
Ψ9시 쪽이 1시, 5시에 비해 땅이 좁네요 3인용 맵이 만들기 어려워요 예...
Ψ러시 경로도 9시 쪽이 이상해서 고생을 꽤 했습니다 돌 하나 놓으면 위로 빠지고 다시 빼면 아랫길로 가고
Ψ76버전 만들 때는 4시~12시 패스파인더가 이상해서 또 고생을..
Ψ러시거리는 30초대~32초대 나옵니다 버전업을 하면서 차이가 생겼네요




종족밸런스 예술 오류 맵이름 정치성향 글쓴이바보 등등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업데이트
60 → 66
센터를 1층에서 3층으로 올림, 미네랄 멀티 주변 땅 건설가능지역 확대
9시 멀티 쪽 지형 폭 소폭 넓힘
66 → 76
1시,5시,9시 멀티 위치 이동하며 4시,12시 본진 외곽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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