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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크래프트

스타 자작맵 (3)Maya 0.70

by The루시퍼 2024. 7. 27.

(3)Maya 0.70.scm
0.09MB

(3)Maya 0.70

 

타입 고지형 힘싸움맵

사이즈 128*128

인원수 3스타팅(4,8,12시)

사용한프로그램 ScmDraft 2

타일셋 Jungle World

러시거리 35초 +/- 1초

아재개그 화를 제일 잘 내는 숫자는? 에잇

 

자원량

본진 9M + 1G

앞마당 7M + 1G

언덕멀티 7M + 1G

평지멀티 7M + 1G

 

개요

78번째 스타크래프트 자작맵입니다

제 블로그에 [람주 마야] 키워드로 찾아오는 방문객들이 꽤 있더라고요

마야라는 이름으로 맵을 만들게 됐습니다

 

내용

⨋앞마당 오버로드 자리를 본진 쪽에 두면 어떨까 해서 만든 맵이에요(어? 실피드?)

⨋앞마당 뒤편엔 연못과 샛길이 있습니다

⨋샛길은 24짜리 미네랄 2덩이 + 중립건물(체력 2000) 2겹으로 막아놓음

⨋2층에 maya 글씨도 써놓았습니다 1,5,9시에 m,a,a & 센터에 y

⨋롱기누스를 의식하고 만든 부분이 없잖아 있네요

 

⨋본진 입구는 1B1S 2S1B 심시티 둘 다 가능

⨋앞마당 큰입구는 멋대로 만들어놨는데 나중에 수정하게 될 듯하네요

⨋중립 멀티들은 3파일런 심시티 가능

⨋그동안 멀티 넓이 통일 작업을 해왔는데 이번 맵은 해당 작업 없이 만들어봤어요

⨋3인용 맵이다 보니 대칭 맞추기가 힘들어요 10시⁓11시 쪽이라든지 센터 능선 경사로라든지

 

⨋이번 맵은 꾸미기 작업 때 여러 방면으로 신경을 썼읍니다

⨋1시,5시는 구석 땅을 Y대칭을 썼고

⨋곳곳에 있는 신전 두대드도 짜깁기를 신경 썼습니다

 

건설불가지역
제작 과정

종족밸런스 예술 오류 맵이름 정치성향 메롱 등등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패치 노트

60 → 63

10시 멀티 위치 변경, 9시에서 센터 쪽 진출로 폭 조정

63 → 65

센터 Y자 건설가능 땅 수정

65 → 67

앞마당 샛길 미네랄을 자동으로 캐는 문제 수정

67 → 70

앞마당 샛길 미네랄을 여전히 캐서 위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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