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aya 0.70
타입 고지형 힘싸움맵
사이즈 128*128
인원수 3스타팅(4,8,12시)
사용한프로그램 ScmDraft 2
타일셋 Jungle World
러시거리 35초 +/- 1초
아재개그 화를 제일 잘 내는 숫자는? 에잇
자원량
본진 9M + 1G
앞마당 7M + 1G
언덕멀티 7M + 1G
평지멀티 7M + 1G
개요
78번째 스타크래프트 자작맵입니다
제 블로그에 [람주 마야] 키워드로 찾아오는 방문객들이 꽤 있더라고요
마야라는 이름으로 맵을 만들게 됐습니다
내용
⨋앞마당 오버로드 자리를 본진 쪽에 두면 어떨까 해서 만든 맵이에요(어? 실피드?)
⨋앞마당 뒤편엔 연못과 샛길이 있습니다
⨋샛길은 24짜리 미네랄 2덩이 + 중립건물(체력 2000) 2겹으로 막아놓음
⨋2층에 maya 글씨도 써놓았습니다 1,5,9시에 m,a,a & 센터에 y
⨋롱기누스를 의식하고 만든 부분이 없잖아 있네요
⨋본진 입구는 1B1S 2S1B 심시티 둘 다 가능
⨋앞마당 큰입구는 멋대로 만들어놨는데 나중에 수정하게 될 듯하네요
⨋중립 멀티들은 3파일런 심시티 가능
⨋그동안 멀티 넓이 통일 작업을 해왔는데 이번 맵은 해당 작업 없이 만들어봤어요
⨋3인용 맵이다 보니 대칭 맞추기가 힘들어요 10시⁓11시 쪽이라든지 센터 능선 경사로라든지
⨋이번 맵은 꾸미기 작업 때 여러 방면으로 신경을 썼읍니다
⨋1시,5시는 구석 땅을 Y대칭을 썼고
⨋곳곳에 있는 신전 두대드도 짜깁기를 신경 썼습니다
종족밸런스 예술 오류 맵이름 정치성향 메롱 등등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패치 노트
60 → 63
10시 멀티 위치 변경, 9시에서 센터 쪽 진출로 폭 조정
63 → 65
센터 Y자 건설가능 땅 수정
65 → 67
앞마당 샛길 미네랄을 자동으로 캐는 문제 수정
67 → 70
앞마당 샛길 미네랄을 여전히 캐서 위치 변경
'스타크래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 래더 2024 시즌2 맞이 전적 통계 (0) | 2024.08.02 |
---|---|
시즈모드 중에 움직일 수 있게 패치 좀 (0) | 2024.07.31 |
스타크래프트 파이썬 Python 1.3 다운로드 (0) | 2024.07.26 |
스타 관전/옵저빙 잘하는법 (0) | 2024.07.19 |
레트로 맵 일꾼 서치 시야 (0) | 2024.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