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랑?게시판

다얼유Dareu A950G 마우스 한 달 후기

by The루시퍼 2024. 7. 23.

선물로 받은 다얼유 마우스
일단 저는 굉장히 잘 쓰고 있습니다
 
일단 클릭감이 ㅆㅅㅌㅊ임
스위치가 후아노 투명쉘 화이트닷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
자세한 건 몰?루
 
 

스펙은 이러합니다
1K 모델이 있고 4K 모델이 있던데
제 건 4K
 
1K랑 4K 차이점을 슥 살펴보니
색상, 출시일자(2달 차이) 정도가 있네요
 
 

사용자들에게 챙겨주는 게 많은 다얼유
다른 브랜드들도 추가 구성품 주는 경우가 많은데
다얼유는 특히 맘에 듭니다
 
마우스 주머니 소재가 보들보들해서 좋아요
색깔도 통일돼있어서 감성적인 부분도 굿
 

728x90

마우스 평가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요소가 바로 그립감!
첫인상은 엉덩이 낮은 지슈라였습니다
 

근데 앞부분도 낮네요
저는 이 부분은 처음엔 몰랐다가
나중에 체감을 했어요
 

엉덩이가 완만하게 내려오는 게
백시의 XE가 생각나게 하는 것도 있었는데
XE는 손바닥 닿는 부분이 유독 평평하게 돼있어서..
 

짱슈라로 불리는 마우스들 비교
Ajazz의 AJ139
Mchose마이콩의 A5(AX5)
 
 

잠자리 F1이랑도 비교
쉘 차이가 꽤 있네요
 

본인 보유 마우스 M800 울트라랑 비교
M800이 폭이 좁아서 스펙에 비해 작게 느껴집니다
 

무게는 56g으로 나왔어요
레트로베이지 색이라서 스펙보다 1g 높은 듯
무게중심은 미세하게 앞쪽
 

소프트웨어는 무난무난 괜찮아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dpi 바꿀 때 키보드로 숫자 입력을 못 한다는 점?
 

폴링 레이트 측정도 해봤어요
4K 측정 때 약간 아쉬운 느낌은 있네요
최댓값은 4001Hz까지 측정되었음
 

 
다얼유 제품은 만족감이 높은 것 같아요
제품 외관이나 성능도 괜찮은 느낌이고
할인 행사도 종종 해줘서 좋고
한국 공식 수입사가 알리익스프레스에 입점도 하고
열일하는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