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랑?게시판

스틸시리즈 QCK 라지 마우스패드 개봉

by The루시퍼 2024. 6. 13.

안녕하세요 마우스 여행 중인 1인입니다
마우스 여러 개 돌려쓰는 건 재밌는데
마우스패드에서 불편함을 느끼기 시작했어요
 
마우스 움직임이 끊긴다거나
자국이 생기면 안 없어진다거나
소모품...

 
마우스패드가 마우스만큼 중요하다는 입장은 아니어서
적당한 가격대의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사기로 했어요
 
코듀라 소재? 마우스패드도 장바구니에 담아보고
레이저 엑스레이패드 펄사 등등 여러 브랜드들도 찾아봤어요
 
...그래서 구매한 제품은

스틸시리즈의 QCK입니다
 

구매 이유는
내가 사는 지역 이마트에 얘가 있어서
 

스틸시리즈의 가치관도 쓰여있고
QCK 제품 시리즈 소개도 적혀있네요
 

포장은 단단하게 잘 되어있네요
 

먼저 눈에 띈 부분은
바닥면입니다
로고가 주르르 박혀있네요
 

패드 윗면에 있는 로고는
뭔가 나중에 벗겨질 것 같음
심플하게 로고 박혀있는 게 이뻐서 첫인상은 합격
그리고 바닥 고무 접지력이 맘에 들었고
두께는 얇네요

728x90